◇ 에펠탑
파리의 상징 에펠탑은 그 어느 때 보다 더 반짝입니다. 에펠탑 2층(현지 기준 1층)에는 북유럽풍으로 꾸며진 조명 정원과 테라스가 꾸며졌어요. 테라스에서는 간단한 디저트는 물론 커피,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 파리 카네트 거리
파리 6구에 있는 카네트 거리(Rue de Canettes)가 골드&화이트 버블 거리(Rue des bulles)로 변신했어요. 하늘에는 샴페인 기포를 연상시키는 금색, 하얀색 풍선이 달려있습니다. 축제에 빠질 수 없는 톡 쏘는 샴페인이 절로 생각나는 거리예요
◇ 베르시 빌리지
쇼핑, 미식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모여있는 복합 문화 공간인 베르시 빌리지에도 가보세요!! 2022년 1월 16일까지 1200개가 넘는 우산과 빛 장식이 어우러져 황금 우산 길을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길을 걸으며 포근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거리예요. 한인텔 회원님들 모두 황금길만 걸으세요~~
◇ 사마리텐 백화점
사마리텐 백화점은 LVMH 그룹의 지휘하에 장장 16년 동안 리모델링을 거쳐 올해 6월 재개장 했어요.
151년이란 긴 세월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건물은 현대적인 건축이 가미되어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파리지앵의 품으로 돌아왔어요. 재개장 후 처음 맞는 여러분을 기념하여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으로 아낌없이 치장했다고 합니다.
파리지앵 여러분들 지금 당장 달려가세요~~
◇ 갤러리 라파예트 파리 오스만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는 매해 독특한 테마로 변신한다고 해요. 장인들이 만든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는 물론 매장 내 장식, 쇼윈도가 ‘빛의 도시’ 파리의 면모를 보여준다고 하는데, 30분마다 조명이 꺼졌다가 켜지는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 봉 마르셰 백화점
봉 마르셰는 파리 최초의 백화점이예요. 정찰제, 시즌 세일 등의 서비스를 최초로 도입하면서 쇼핑 트렌드에 일대 파란을 일으켰습니다. 쇼윈도, 매장 내부에 크리스마스트리와 화려한 조명들로 장식해 마치 보석 상자 속에서 쇼핑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동화 같은 곳에서 이뤄지는 쇼핑 함께하실래요?
◇ 스트라스부르
프랑스에서 가장 황홀한 도시를 꼽자면 단연 스트라스부르인데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마켓 중 한 곳이예요. 광장뿐 아니라 골목까지 아름다운 장식이 주렁주렁 달려있어요. 현지인들이 직접 만든 공예품부터, 아기자기한 소품, 지역 특산품, 추운 몸을 녹여줄 뱅쇼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콜마르
스트라스부르의 이웃 마을 콜마르(Colmar)는 마법 같은 풍경이 펼쳐지는 대표 명소예요. 뱅쇼 한 잔을 손에 들고 장식이 가득한 마을을 걷다 보면 이곳이 테마파크가 아닌 주민들이 사는 실제 마을이라는 사실에 새삼 감탄하는 순간이 찾아올거예요.
◇ 니스
니스, 칸, 망통 등 프랑스 남부 도시들도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펼치고 있어요 여행객들에게 분위기를 한껏 뽐내고 있는데요. 다른 지역에 비해 따뜻한 날씨와 가슴이 뻥 뚫리는 지중해를 바라보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 노르망디
숨 막히는 자연 경관과 유적지가 있는 고장 노르망디도 소개에서 빠질 수 없지요. 인상파의 본 고장 답게 풍경 또한 예술입니다. 대성당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고장과 자연경관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라고 우리를 유혹중입니다.
◇ 보르도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 황의조 선수가 뛰고 있어 더욱 친숙한 보르도지만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지 않으세요??
네 맞아요!! 와인으로도 매우 유명해요 이 뿐 아니라 340개가 넘는 유서 깊은 건물들이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될 정도로 유구한 도시입니다. 보르도의 웅장한 유적지들은 새해를 맞아 장식을 한껏 뽑내고 있어요!!
지금 프랑스에서 펼쳐진 마법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할께요~~ 함께 가실거죠?
프랑스 여행의 시작 프랑스 숙소 예약은 역시 한인텔입니다!!
(잠깐!! 이대로 끝내기는 아쉬워서..) 프랑스의 겨울 풍경 사진들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