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2009년부터 앞만보고 열심히 달린 짝삼투어 지금도 여전히 뉴욕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의 곁에서 최선을 다해 길동무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뉴욕의 탄생부터 지금까지의 스토리를 고스란히 담고있는 다운타운을 저와함께 구석구석 확인 해 보며 혼자 왔다면 무심코 지나칠수 있는 알찬 정보들까지도 꼼꼼하게 챙겨볼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거기에다 여행지에서 쉽게 남기기 힘든 사진과 인연들도 함께 남실수 있다는것이 짝삼투어의 큰 매력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시 여행객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당분간 투어는 정해진 날짜 없이 원하시는 기간을 알려주시면 시간조율을 해 나가며 일정을 잡는것으로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날짜가 달력에서 보이지 않는다면 귀찮으시더라도 카톡 lastsanai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부모님이 현재 뉴욕에 여행가셨는데, 현지 한인투어를 못찾았다고 연락받았어요. 혹시 22-25일사이에 투어가능한 날짜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뉴욕짝삼3년 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우선 투어문의 감사드립니다. 원하시는 기간중 25일 투어참여 가능하세요. 위에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투어예약 진행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문의3년 전
안녕하세요 9월 말 ~ 10월 초 뉴욕 여행 계획 중인데 예약 가능할까요?
뉴욕짝삼3년 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물론이죠!! 지금은 여행객들이 많지 않아서 최대한 여행객들의 편의를 봐 드리며 날짜를 정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원하시는 날짜를 알려주시면 제가 거기에 맞춰서 투어를 진행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김수진3년 전
8월 26일부터 뉴욕 여행 계획중인데 현재 운영중이신지요?
만약 가능하면 예약하고싶습니다^^
뉴욕짝삼3년 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코로나 발생이후 거의 일년만의 문의네요. 너머너무 고맙습니다. 현재 주 2회 투어진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아직은 이용자가 많지 않아 문의 주시는 날짜를 위주로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8월 26일 이후의 일정은 제가 투어일정을 확정해서 오늘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 해 보시고 일정이 맞지 않으시면 다시 한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김경민4년 전
4월말에 가려고 예약해뒀는데 바이러스로 인하여 항공편이 다 취소되어서 이용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예약취소를 하려고 하는데 취소버튼이 안보이네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뉴욕짝삼4년 전
안녕하세요!! 아이구, 상황이 상황인지라 많이 아쉽네요. 한인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바로 환불조취가 진행이 됩니다. 다음에 날씨좋은날 뉴욕에서 뵈었으면 합니다. 투어에 관심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문의자4년 전
안녕하세요?
투어 날짜 변경 문의드립니다.
기존 예약을 3월 13일(월요일)로 변경 가능할까요?
배수인4년 전
안녕하세요. 9월에 부모님 모시고 갈 예정인데, 아직 열려있지 않아서(?) 예약을 못했는데요. 올해 9월에도 투어 가능하죠?ㅎ_ㅎ 보통 몇달전에 예약할 수 있나요?
혼자 뉴욕여행을 하게 되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가이드님 덕분에 뉴욕 곳곳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었어요. 또한 뉴욕의 역사에 대해서 알려주셔서 혼자서 구경했더라면 알지 못했을 것 같은 내용을 많이 알 수 있었어요. 예를 들면 뉴욕 이름의 유래나 wall street, broad way라는 이름이 붙게 된 이유 등 흥미로운 사실을 많이 알 수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꿀팁들을 알려주셔서 여행 오기 전에 준비를 많이 못했었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가이드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즐겁게 투어시켜주셔서 뉴욕이 아주 행복하고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감사드려요>.< 뉴욕여행 하시는 모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박창우
2년 전
혼자 다니면 알 수 없었던 정보들을 재밌게 설명해주시며 남은 일정 뉴욕에 관한 모든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투어 시간마다 항상 시간체크를 하시며 가장 좋은 포토존으로 안내해주시며 효율적인 여행일정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편해요! 다음에 가도 다시 듣고 싶은 투어입니다^^
이세진
4년 전
가이드님 아주 열정적이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ㅎㅎ 설명도 잘해주시고 사진도 열심히 많이 찍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미국일정동안 다른 곳에 일일투어도 해봤는데 여기 투어가 제일 재밌고 많이 남길수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너무 만족하고 다른 분들에게도 적극추천드려요!!^^
김주선
4년 전
원래 금요일 투어 였으나 인원조절로 인해 수요일로 급하게 옮겨서 투어를 진행했는데 아주 재미있게 잘 즐기고 왔습니다. 많이 걷는 다고는 되어있으나 생각보다 쉬는 타임도 많고 편안하게 즐겼습니다. 점심에 유명한 피자집으로 가는데 맛있고 투어 진행 하실때마다 설명도 잘 해주셔서 혼자 다닐때 보다 좀더 의미 있게 다녔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후기에도 나와있듯이 정말 사진 많이 찍어주십니다. 혼자 여행자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리겠습니다 ㅋㅋ 저는 벌써 한국에 돌아왔지만 그 시간만은 잊지 않고 있겠습니다 가이드님 ㅋㅋㅋ
전경란
4년 전
17일 밤에 도착해서 18일 투어에 참여했습니다 다운타운 걷기 투어를 하면서 뉴욕 길이 익숙해지면 여행 다니기 좀 수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시차 적응도 제대로 안 된 상태로 참여했네요^^
전날까지 눈비?가 와서 날씨가 안 좋을까 걱정했는데 투어 시작은 추웠지만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투어 참여하는 내내 설명도 너무 잘 해 주시고, 세심하게 잘 챙겨주시고, 질문하면 대답에 항상 막힘이 없을 정도로 아는 것도 많으시고^^ 정말 이번 여행 시작을 너무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같이 투어한 여자분들 넘 착하고 좋으신 분들이라^^ 기분좋게 투어 후 동행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완전 만족한 투어였습니다. 아래 분 리뷰처럼 사진도 혼신의 힘을 다해 찍어주셨어요 아마도... 저는 평생 찍을 독사진, 이번 투어 때 다 찍은 듯 합니다^^ 대충 풍경 사진만 찍다 왔을텐데 넘 고마웠습니다... 특히 오늘 브루클린 브릿지 건너는 경험은 평생 잊지 못 할 듯 합니다...아무튼 뉴욕에 오시면 꼭!!! 이 짝삼투어에 참여하시기를 강력히!!! 추천드려요. 가이드님! 항상 건강하세요ㅎㅎㅎ
서지영
4년 전
12월 둘째주 비오는 월요일 온도는 올라갔으나 비가 하루종일내리는 상황속에서 강행했던 투어는 비가오던 날씨마저 완벽하다고 느낄정도로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마침 운이 좋아 함께 동행하신 멤버분들도 좋은 분이었지만 가이드님이 최고!!!!!!! 너무 즐겁고 알찼던 하루를 보냈어요 이보다 더 좋은 투어가 없을거 같아요 뉴욕에 짧게있다면 혹은 저처럼 길게 있다면 그냥 뉴욕 처음이어도 처음이 아니어도 설명을 들으며 걷는 뉴욕투어는 색다를거에요 사진도 예술로 건졌습니다! 가이드님 옆에 착붙어 이것저것 물어보며 얘기듣는것도 쏠쏠해요 혼자 갔던 여행이라 전신샷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던거 이번투어로 다 풀고 가요 사진을 진짜 영혼갈아서 찍어주십니다!!
조호언
5년 전
10월말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투어했습니다. 뉴욕에 머무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효율적으로 관광을 하고 싶어 짝삼투어를 신청했는데, 정말 제일 잘한 일이 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뉴욕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를 걸어다니면서 설명해주시는데 지금까지 만났던 그 어떠한 가이드님보다 정확하고, 깊이, 자세히 알고 계시더라구요. 그냥 길거리 지나쳤으면 몰랐거나 혹은 가더라도 사진만 찍고 말았을 곳도 설명을 듣고 보니까 정말 아는 만큼보이더라구요. 갔던 스팟들은 개인적으로 가려고했으면 하루안에 절대 못갔을것같네요. 심지어 가이드님 아니였으면 이런곳을 올 수 있었을까 싶은 지역도 많았어요. 또한 유명한 피자집도 가이드님 덕분에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서 프라이빗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투어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또한 투어내내 찍어주시는 스냅샷도 정말 감사드려요! 귀찮아하시거나 짜증한번 안내시고 정성스레 찍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조수진
5년 전
투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마 투어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같은 생각이실텐데, 후기를 안남기는 이유는 깜빡잊었거나 부지런하지 못해서 일 뿐일겁니다
김연상
5년 전
뉴욕에서의 마지막 날에 참여한 워킹투어. 8시간 넘게 진행된 일정이었음에도 전혀 힘든지 몰랐고 많은 정보와 추억을 가져다 주었어요. 뉴욕이 처음이시라면 초반 일정에 이 투어를 가신다면 더욱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가이드님의 진행도 아주 좋았어요~
한주연
5년 전
다시 간다고 해도 또 신청하고 싶은 투어입니다.
12살 아이둘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너무나 많은 정보를 전달해주시고, 전문사진 기사의 실력을 보여주신 가이드님의 전공이 몹시 궁금합니다~^^.
대략 8시간정도를 걸으면 다녔는데.. 저희애들은 이 투어시간이 제일 좋았다고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여행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