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끝까지 당신을 사로잡는다! 프랑스어로 "꿈(the dream)"이라는 뜻의 Le Reve 쇼는 화려한 수상무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지름 약 20m의 원형풀을 둘러싸고 있는 1608개의 좌석에서 당신의 환상적인 여행이 시작되는데, 이 좌석들은 수상무대 아주 가까운 곳에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어서 어느 좌석에서나 쇼의 일부가 된 것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땅위에서의 서커스와 물속에서의 싱크로나이즈, 또 공중회전 등의 묘기가 물속에서부터 무대 천정까지 쉴 새 없이 펼쳐지게 된다.
이 쇼는 한 여인의 꿈속을 여행하면서 진행이 되는데, 관객들은 사랑에 빠진 여인의 꿈을 따라서 다양한 환상과 마술의 경험을 하게 된다. 도발적인 안무와 예술적인 서커스가 어우러진 쉴새없는 진행으로 르레브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가장 인기있고 흥분되는 쇼로 자리매김했다. 르레브는 당신을 현실세계에서 벗어난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최신의 조명과 어우러진 물을 이용한 다양한 효과는 현재 가장 아름답고 예술적인 무대로 정평이 나있고, 어쩌면 라스베가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가장 독특하고 신비한 공연임에 틀림이 없다.
전문가 평론
르레브는 75분간의 아주 신나는 꿈이다. - Richard Abowitz, LA T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