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에 대한 한인텔의 대응
2020년 3월 11일, 세계보건기구(WHO)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을 세계적 대유행(판데믹)으로 선언 후 각국 정부가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음에도 감염자 수는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이에 한인텔은 한인텔 회원/이용 고객을 보호하고 조금이나마 불안감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코로나19와 관련된 환불 대책을 긴급히 마련했습니다.
말씀을 드리기에 앞서,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일단 소비자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한인 민박을 운영중이신 숙소 사장님들 또한 엄청난 경제적 타격과 우려, 혼란속에서 하루하루 힘겹게 버티고 계신다는 것 또한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이에 한인텔은 한인텔 이용 고객님들과 숙소사장님들 간의 현재상황에 대한 원만한 해결을 위해 코로나19 사태 대응 방안을 고려해보았습니다.
한인텔 수수료 부분을 포인트로 환불
1. 대상기간: 3월 11일 ~ 6월30일 내의 체크인 예정 예약건에 대한 취소/환불 상황시
2. 환급내용 :
1). 전체 환불일 경우엔 예약금의 10%
2). 부분 환불일경우엔 환불금의 10%
3). 전체 환불 불가 일 경우 예약금의 10%
즉, 저희 한인텔은 취소/환불시에 발생하는 한인텔 수수료를 상기 내용과 같이, 포인트로 나중에 다시금 이용하실 수 있게 돌려드리려 합니다.
해당 환불 내용은, 취소/환불 진행시에 상기 포인트 환불에 대한 요청을
support@hanintel.com 으로 신청을 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